1. 목표가 30,500원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가는 기존 40,000원에서 30,500원 조정. 12M Fwd EPS 1,524원에 Target PER 20배 적용. 동종 자동차 부품사 대비 Valuation Premium 부여. 현재 주가는 매력적인 수준으로 판단. 이는 ① 수소/전기차 부품 ‘PTC히터’의 성장성이 유지되고, ② 만도와 설립한 JV인 ’우리엠오토모티브’의 ADAS 및 자율주행차량 필수 장비 공급의 성장 기대감은 유효하며, ③ ‘COD히터’, ‘Coolant Heater’, ‘3Way Valve’ 등 신규 아이템과 ‘48V 하이브리드 시스템’ 적용 등을 반영.
2. ‘19년 실적 전망
‘19년 연결기준 예상실적은 매출액 3,311억원(YoY-0.5%), 영업이익 159억원(YoY-8.6%) 전망. OPM은 4.8%로 지난해(OPM 5.2%) 대비 소폭 둔화 예상.
이는 ① 테슬라향 PTC히터의 판매부진 영향으로 매출둔화(‘18년 647억원à’19년 588억원, YoY-9.1%) 반영. ASP는 연간 -2~-3% 가격 조정 예상. ‘19년 상반기 PTC 실적 기여도 하락이 최근 주가 부진의 주요인으로 판단. 2분기 부진했던 테슬라 물량은 하반기 정상화 전망. 테슬라 신규모델 물량수주 가능성과 ‘19년 하반기 정상 발주 가능성을 주목. 유럽 고객사의 신규수주 가능성은 높아질 전망.
② 기타 주요 제품의 성장둔화 우려. HVAC Actuator, HEATER Controller 등 주력 제품도 글로벌 자동차 수요 부진 영향으로 주요 고객사 (한온시스템, 만도)의 물량회복이 지연. 반면 현대/기아차의 신차 효과 및 판매량 회복으로 관련 실적의 상승은 긍정적.
‘19년 연간 실적전망은 보수적 시각으로 전환하나, ‘20년 이후 실적 정상화 기대. 이는 PTC히터의 신규 수주물량 확보 및 테슬라향 신규 모델 진입 가능성, 현대/기아차 물량 회복 등이 기대되기 때문. (당사 컴플라이언스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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