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표주가 24,500원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기존 30,500원에서 24,500원으로 하향조정. 12M Fwd BPS 20,398원에 Target PBR 1.2배 적용. Target Valuation은 산업평균 반영. 실적개선 지연되고 있으나, ① 풍부한 현금 유동성 기반으로 M&A를 통한 실적성장 가능성과 ② 오프라인 유통채널 축소를 통한 효율화로 수익성 회복 기대, ③ 현재 주가는 역사적 Valuation 하단부로 높은 가격적 매력 등을 보유.
2. '19년 2분기 실적 review
‘19년 2분기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 563억원(YoY+4.2%, QoQ+7.6%), 영업이익 53억원(YoY+36.2%,QoQ+104.0%) 달성. 당사 전망치 상회. 로드샵 및 유통점의 점포 수는 ‘18년말 182개에서 72개로 축소. 주력매출원 수출대행은 중국 6.18행사로 고성장. 자회사 네오팜(매출 215억원)은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의 견조한 성장으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달성. 수익성은 잇츠한불의 매장축소로 마케팅 및 수수료 감소 영향으로 개선 효과 발생. 영업이익률 9%대 진입으로 하반기 수익성 개선 기조는 이어질 전망.
3. '19년 3분기 실적 Preview
‘19년 3분기 연결기준 예상실적은 매출액 523억원(YoY+12.4%, QoQ-7.1%), 영업이익 42억원(YoY+92.5%,QoQ+-21.8%) 전망. 로드샵 및 유통점의 점포 수 축소를 통한 오프라인 매장 효율화는 지속될 전망. 이를 대체할 온라인 및 홈쇼핑은 채널특성에 맞춘 신제품 출시로 매출비중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
(당사 컴플라이언스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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