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류와 마이크 이미지입니다.

리딩투자증권의 새로운 이슈 및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리딩투자證, 신개념 HTS 출시 (머니투데이 경제) 2007년 05월 14일 30304
리딩투자증권(대표이사 박대혁)은 자체 주식 거래 시스템인 리딩스타 홈트레이딩시스템(HTS)를 개발해 오는 14일부터 일반 투자자에게 제공한다.

리딩스타 HTS는 싱글 플랫폼으로 단순 HTS 부터 시스템 트레이딩 및 최근 선진국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솔루션이다.

박대혁 리딩투자증권 대표는 "국내 최초로 알고리즘 트레이딩이 탑재된 신개념 솔루션인 리딩스타의 탄생으로, 개인 투자자들도 전문 트레이더들과 같은 무기를 가지게 됐다"고 자신감을 내비췄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이란 주문의 양이나 시간을 사전에 정한 원칙에 의해 시행하는 것으로, 외국에서는 법인 투자자나 대형 매매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시스템이다.

리딩스타 HTS는 리딩투자증권 홈페이지(www.leading.co.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주식 매매 수수료는 일반 HTS는 국내 최저 수준인 0.025%로, 대량 고객의 경우 주문당 수수료를 신청하면 건당 5000원이다. 시스템트레이딩 및 알고리즘트레이딩 특화주문의 경우에는 매매 수수료가 0.06%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이전글 리딩투자증권, 알고리즘 트레이딩 국내 첫선(연합인포맥스) 2007-05-14
다음글 리딩투자증권, '리딩스타HTS' 선보여 (전자신문) 2007-05-15

화면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