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리서치

리서치 자료 이미지입니다.

전문가의 차별화된 투자정보로
든든한 투자길잡이가 되어드립니다.

리서치 서비스 업무(Research)

기업탐방, 기업분석 보고서 제공, NDR(Non Deal Roadshow) 개최, 외부 전문가 초빙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해 차별화된  투자 정보를
제공하며, 시장의 변화를 발 빠르게 파악하여 새로운 투자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금융투자협회 애널리스트 인적정보 공시
[기업분석]잇츠한불(226320)-M&A를 통한 성장력 보강 리서치 2019년 06월 03일 7793
Leading_잇츠한불_ 20190603.pdf

1. 목표주가 30,500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는 기존40,000 원에서 30,500원으로 하향. 목표가는 12M Fwd BPS 20,356Target PBR 1.5배 적용. 실적 개선이 지연되고 있으나, ① 풍부한 현금 유동성(순현금 3,000억원) 기반으로 M&A를 통한 제2<네오팜> 성공 스토리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고, ② 오프라인 채널 축소를 통한 채널 슬림화 및 효율화로 수익성 회복 기대되며, ③ 현재 주가는 역사적 Valuation 하단부로 높은 가격적 매력 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

2. '19년 실적 Preview

‘19년 연결기준 예상실적은 매출액 2,194억원(YoY+2.5%) 영업이익 176억원(YoY-11.9%) 전망. 2분기 매출액 529억원(YoY-2.1%, QoQ+1.1%), 영업이익30억원(YoY-23.2%,QoQ+15.0%) 예상. 오프 라인 매장 폐점 영향(‘18년 로드샵 62, 마트 120à’191분기 로드샵 38, 마트 95)으로 외형성장은 제한적. 수익성도 매출감소에 따른 고정비 상승, 점포 폐점으로 인한 재고소진 비용 발생 등으로 둔화 전망. 다만 오프라인 매장 중심에서 온라인/홈쇼핑/ H&B등 유통채널 효율화가 진행 중이고, 네오팜의 실적 성장 등은 긍정적.

주요 이슈는 ① M&A통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 ② 중국 단오절 연휴(6.16~18) 기간 중국유통사의 온/오프라인의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로 동사의 수출대행 및 면세 채널의 수혜 기대. ③ 연내 마트내 점포 95개 폐점 및 유통채널 구조조정 완료. ④ 홈쇼핑 방송횟수 증가 및 H&B 채널 보강 효과 가시화.

(당사 컴플라이언스 결재를 받았습니다.)
이전글 [기업분석]상아프론테크(089980)-BUY, 숫자가 말한다 2019-06-03
다음글 [기업분석]에스엠(041510)-K-POP의 허브, 아티스트가 증명 2019-06-10

알아두세요!

  • 본 정보는 당사 고객의 증권투자를 돕기 위하여 배포되는 자료로서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으로 인용,복제,배포할 수 없습니다.
  • 본 정보는 투자자의 증권투자를 돕기 위해 제공되는 자료로서, 수록된 내용은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당사는
    완전성이나 정확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고객의 주식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PDF 문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Acrobat Reader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Acrobat Reader 다운로드
화면상단으로 가기